HAIR BOX

넓은이마, M자이마 헤어스타일 추천 '짧은머리 리젠트 컷' 본문

헤어 리포트

넓은이마, M자이마 헤어스타일 추천 '짧은머리 리젠트 컷'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2. 9. 18:24


셀수도 없이 많은 헤어컷들을 해오면서 특히 남자 고객님들은 '짧게요' 혹은 '알아서 해주세요' 와 같은 어중간한 말들을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초반에는 적잖이 당황했지만 이제는 자연스레 알아서 커트합니다 ㅋㅋㅋ


풋풋한 남자 고객님들은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터라, 이런저런 사진을 들고와 '이머리 되나요?' 와 같은 이런저런 요구사항이 많은데, 나이 서른만 넘겨도 자신의 스타일을 위해 미용실을 방문하기 보다는 지저분해진 머리를 정리하는 차원에서 미용실을 방문하는 경우가 더 많았어요.


이번 포스팅에 등장하신 고객님도 '알아서 해주세요' 고객님이십니다.






<before>



모발이 가늘고, 반곱슬 머리에 전형적인 M자 이마를 가진 고객님 입니다. 보통 M자이마, 넓은 이마를 가지신분들은 탈모가 아니라 하더라도 너무 넓은 이마탓에 앞머리에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런 고객님의 고민을 감안해서 컷트를 진행해야 했어요. 






<before>



이마가 너무 넓어 보여서 자신이 없는 분들은 보통 이렇게 머리를 내리고 다니는 분들이 많으세요. 멋스럽게 스타일링 한 경우에는 내림머리도 나쁘지 않지만, 자신이 없어서 머리를 내리고 다니는 경우에는 부자연스러움은 물론이고, 답답한 인상을 심어줄 우려도 있어요.





 

<before>



또, 머리가 지저분하게 길어지면 제품을 바르기도 애매해지는데, 이 때 남자분들이 선택하게 되는것 중 하나가 바로 모자죠. 한 번 모자를 쓰기 시작하면 다시 컷을하기 전까지는 모자만 애용하게 되는 현실. 모자를 쓰게되면 두피건강에도 매우 좋지 않습니다. 탈모가 진행중인 분들은 모자, 정말 좋지 않아요!


남자 짧은 머리의 경우 3~4주에서 6~7주 사이에는 다시 컷을 해줘야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어요~






<after>

<after>

<after>



셔츠를 즐겨 입으시는 고객님의 취향과 고민을 고려해서 컷을 완성했어요. 셔츠라면 역시 리젠트 스타일이 제격이죠. M자이마를 커버하기 위한 스타일링 방법도 추가로 설명해 드렸구요. 제품을 바르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님들도 많은데, 보통 짧은머리는 제품을 발라줘야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혼자 스타일을 고민 하는것도, 그렇지 않은것 보다는 낫지만, 미용실에 한 번 나오셔서 같이 이야기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본인 취향에 잘 맞는 만족스런 스타일을 찾으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