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BOX
영화 결혼전야 '결혼은 현실이다' 본문
결혼은 남자들이 군대를 가거나 여자들이 아이를 낳는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한 번 쯤은 거쳐가는 대국민 의식 중 하나다. 결혼을 주제로 결혼하기 전에 어떤 마음가짐인지, 또 어떤 에피소드들이 있는지를 재미있게 보여 준 영화 결혼전야.
개인적으로는 결혼에 대해 아직까지도 좀 부정적인 편인데, 영화를 보고나서 내 마음이 결혼에서 더 멀어진 것 만은 분명하다. 나에게는 타이밍상 별로 잘 맞지 않는 영화였나보다.
영화에서는 결혼을 앞 둔, 서로 다른 사연들을 가진 네 쌍의 커플이 등장한다. 그 사연들에 주목하자.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그런 사연들이다. 국제결혼은 좀 예외.
나는 이 '결혼전야'라는 영화를 야식용 영화로 골랐는데, 야식용 영화로는 꽤 잘 골랐다고 본다. 별로 집중할 필요도 없고, 중간중간 놓쳐도 무관하다.
야식용 영화는 역시 한국로코!
등장인물 또한 예사롭지 않다. 다른게 아니고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등장. 연기는 흠... 잘 모르겠다. 그렇지만 그들의 등장 만으로도 이목을 집중 시키기에는 충분했다고 본다. 그들 중에는 잘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도 있다.
그냥 편하게 치맥과 함께 즐길수 있는 영화라고 보면 되겠다.
그런데 실제로 결혼을 앞 둔 사람들에게는 비추하고 싶다. 왠지 불길한 예감. 솔로, 혹은 결혼하신 분들만 보시길. 아니, 이미 결혼한 분들만? ㅋㅋㅋ
앞으로 야식용 한국영화를 좀 더 찾아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