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BOX

긴머리 C컬펌, 매직, 르미네상스 클리닉까지! 본문

헤어 리포트

긴머리 C컬펌, 매직, 르미네상스 클리닉까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9. 15:51


안녕하세요- 건대 헤어박스 하리 팀장입니다!

여자라면 당연히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지고 싶죠? 다같은 마음이라는걸 알기에...

오늘은 심한 곱슬머리를 가진 고객님에 관한 포스팅이에요.

 

저희 미용실 단골 고객님이세요- 어머님까지 동행 하시는 고객님이에요!

어학연수가기 전에 제가 매직 해 준 기억이 나는데 1년 후 다시 본 고객님의 스타일은... 흑흑흑 ㅠ

곱슬이 장난 아녔어요. 남일 같지가 않아요. 저도 심한 곱슬이거든요...



 



모발이 엄청 가늘고 딱딱한, 끝 쪽은 손상 된 머리에요.

봄을 맞이하여 산뜻한 변신을!


매직 + C컬펌 + 르미네상스 클리닉까지 3종 세트!

 

곱슬이 심해용 ㅜㅜ 쫙쫙 펴드릴께요 ~!

 

 



 



TV시청 중이신 고객님- 우리 벨인형도 이쁘게 찍혔어요!


저희 샵에는 미니어쳐가 몇 개 있어요오-



 

 

 



짜짠- 예쁘게 변신!!! 

 

레이어 컷으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연결 되도록 했어요.

 

 

 

 


 


 





하핫, > < 곱슬이 쫙쫙 펴졌어요- 


쫙 펴진 머리를 보고 있자니 제 속도 시원- 하네요! 

너무 기분이 좋아요 왠지모를 뭉클함.


고객님과 오랜만에 쌓인 담소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 이었어요.


모발이 건강해야 어떤 스타일을 하더라도 예쁘게 나와요-

다들 홈케어 열심열심 하시길!

 

이상, 하리팀장 이었어요. 궁금한 게 있으면 언제든 댓글 주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