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BOX

겟잇스타일 활용팁! "패션이 좋다면 봐야 합니다!" 본문

패션 리포트

겟잇스타일 활용팁! "패션이 좋다면 봐야 합니다!"

부엉 실장 2014. 6. 27. 03:06



온스타일 '겟 잇 스타일' 中



옷을 잘 입고 싶다구요? 그럼 주목하세요!










김원중! 요즘 핫 한 워너비 모델 김원중. 언제부터 핫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김원중이 나오는 패션스타일 프로그램 겟 잇 스타일!











그 외에도 모델 강승현, 황소희, 패션디자이너 장민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고정으로 출연하고, 매회 한명의 셀렙이 게스트로 출현한다. 알바를 하는 도중에 우연히 보게 된 프로그램인데, 평소에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나로서는 꽤 재미있게 보았다.



일단 김원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김원중을 실컷 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엄청난 메리트! 우리 하숙생 중 한 아이만 해도 '김원중' 하면 자지러지더군요.










내가 처음 본 겟잇스타일은 8화. 8화 에서는 '티셔츠'에 관한 이야기를 다뤘다. 매 회 다른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구성도 꽤 흥미있는데, '절대 아이템' '스타일링 팁' '패션 트렌드' '셀렙의 옷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짜잘한 것들은 회차별로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는듯. MC들의 스타일도 눈여겨 볼 만 하다.



겟잇스타일 활용팁!










1. 요즘 핫 한 아이템들과 각 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양껏 얻을 수 있다










2. 각 아이템들의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다










3. 대중성 있는 아이템들을 다룬다 - 쇼츠, 티셔츠, 원피스등등



겟잇스타일 홈 링크 -  http://program.interest.me/onstyle/getitstyle2014ss










끝으로!


아마 각자 좋아하는 연예인, 싫어하는 연예인이 어느정도 정해져 있을거라 생각 되는데, 겟잇스타일에 출연하는 게스트들 중에는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있었다. 하지만, 나오는 게스트들 모두 패션에 관해서는 일가견이 있는 게스트들이고, 자연스런 대화속에 인간적인 측면도 느낄 수 있었다. 김나영 같은 경우,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방송을 보고 난 후에는 어떤(?) 친근감을 느낄 수 있었다.



김나영 언젠가 했던 말이다.



"옷은 싸면쌀수록 좋은거 아닌가요?" 맞다. 옷은 싸면 쌀수록 좋다. 공감.



이런 프로그램도  좋다!








Comments